본문 바로가기
먹방

[서울:강동구:천호역] "기역시옷(ㄱㅅ)" 술먹고 싶어지는 분위기 술집

by 라복치 2022. 2. 18.

안녕하세요~~

영지라가 오랜만에 중딩고딩 친구들을 만나서 술을 먹으러갔어요

저희 중딩고딩시절은 강동구에서 보냈기에 천호를 자주 갔었어요

군데 요새는 너무 오랜만에 가서 새로운 집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평점이 좋길래 가본 "기역시옷" 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우선 2층에 있어서 못찾을수 있어요

위에를 보면 이 매장이 있고 술먹으면서 사람들 지나가는것도 구경할수 있고 

분위기가 괜찮답니다!?

 

내부는 이런데 뭔가 에전 카페같은 분위기 에요 ! ㅋㅋㅋ

근데 조명도 갠찮고 밖에 보는것도 좋구 오순도순 친구들과 얘기하기 좋은 분위기에요

 

지금 제가든 도마 밑에가 다 메뉴판이에욬ㅋㅋㅋ

메뉴판이 되게 귀엽죠! 도마가 다양한데 다 도마에 메뉴가 적혀있어요!

 

다 맛있을것같아요 그래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골뱅이 쫄면

삼겹보쌈

짬뽕라면

+(서비스)콘치즈

 

입니다!

 

우선 이거있으면 술이랑 계속들어가는거 알죠 

기본안주 새우칩입니다 맞나..? 왜 갑자기 이거 이름이 생각이 안나죠?

새우칩 맞죠? 어쨋든 맛있어요 🤍

 

골뱅이 쫄면 나왔습니다

양이 많았어요 그리고 골뱅이도 큼직큼직하게 잘들어있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쫄면은 너무 안씹혀요! 크크 (치아 문제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소면이 더 좋아요~ 

그래도 맛있었던 골쫄입니다

 

요고는 삼겹보쌈입니다

보쌈 부들부들하니 좋았어요

막 특별한 맛이 있다! 이런건 아니지만

보쌈이 부드럽구 김치가 맛있으면 맛난거 인정하시죵?

크크크

 

해물라면 입니다

일반 술집에서 판매하는 해물라면치고 푸짐하죠~

국물도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라면도 맛없는집도 있지만 요기는 전체적으로 요리를 잘하시는것같아요 굳!

 

저희가 술을 자꾸 시켜서 주신 서비스~ 

뇸뇸 너무 맛나게 먹었어요 크크크 감자합니다

 

왼쪽에 병따개는 날라가지말라고 자석이 부착되어있더라구요~

신기해용 원래 소맥은 테라죠~ 깔깔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요리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구

좋은 가게였다고 생각해요

 

여러분들도 가볍게 술자리 있으시면 

여기 오시는거 추천드려요! 

약간 술 많이 먹고싶다 ! 하면 오시는거 추천드려요 ㅋㅋ

몬가 분위기가 쪼금만 먹고가기 아쉬운 분위기~?

 

그럼 이만 안녕히 계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