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서울:중랑구:사가정역] "마포한우소곱창" 깨끗한 손질+푸짐한 인심 한우곱창집

by 라복치 2022. 2. 25.

 

안녕하세요 영지라입니다!

요근래 아프기전 엄청 많이 먹고 다녔는데

그중 맛있게 먹고 양도 푸짐해서 놀란 소곱창 집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여기는 매장이 되게 작아보였는데 사람들이

항상 드시고 있어서 훔 궁금하다! 했던 곳이에요 

 

방문해보니까 움 왜 방문하는지 알겠다!

이렇게 좁은데 사람들이 왜 먹는지 알겠다! 

느낀곳 입니다 ㅎㅎ 소개 시켜드릴게요!

 

사가정역 1번출구 근처구요!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매장이 좁으니까 

사람 없을때 빤낭 가시길 추천드려요! ㅎㅎㅎㅎ

 

마포 한우 소곱창 집입니다

사람들 북적이는 먹자골목쪽에 있지 않고 

사람들 사는 주택쪽으로 걸어오면 있어요!

 

코로나 문구가 잘~ 부착되어있죠?

야외에는 1테이블, 내부는 2테이블이에요 ㅠㅠ 굉장히 좁아요

 

곱창집에 왔으면 당장!! 주문을 먼저할게요

 

아참 여러분 제가 갔을때는 사장님 한분만 계셔서 조리속도가 좀 느렸어요

여러분도 주문할거 있으면 처음에 몰아쳐서 다 주문하시는게 나을거에요 

중간 중간 주문하시면 좀 많이 끊겨요 알곘죠?! 호호

 

[주문 메뉴]

모듬2

곱창1

열무국수1

 

+추가

곱창1

대창1

염통1

 

양파짱아찌 / 마늘쫑 / 김치

 

여러분 양짱, 마늘쫑 둘다 간이 쎄요

근데 소곱창 소스가 간이 약하다 보니까 잘 어울렸어요!

 

부추무침 / 소곱창 소스

 

여러분 부추무침은 무침소스가 가장 중요하잖아요 맛있어요ㅠ

굳굳굳

 

모듬2, 소곱1 이 나왔어요!

손질되어있는거 보니까 되게 깨끗하게 잘되어있구요

곱창에서도 쓴맛도 안나고 대창이 엄청 커요.. 한우 소곱창이라서 근가봐요!

 

사장님께서 다 잘라주시고 옆에서 다 조리해주셔서 편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계속~ 먹을떄마다 콩나물 추가해주시고

부추 추가해주시고 소스에 있는 고추 추가해주시고

엄청 신경써주시면서 다먹은 반찬도 리필해주시고 

감사했어요ㅠ 근데 미안한 느뀜 

 

어쨋든 신경 엄청 써주시드라구요 설명도 되게 많이 해주시구요!

 

동영상 첨부합니다 춍춍춍

 

와우! 열무국수도 나왔어요

직접 만든 열무라고 하는데 시원하구 맛있었어요 !! 크크

 

다먹고 또 추가로 염통1,곱창1,대창1 시켰어요

옆에처럼 부추도 또 가져다주시고 진짜 인심이 후~하세요

 

근데 확실히 대창은 기름이 너무 많아요

느끼해서 힘들었어요 그래도 다먹었다는게 함정

 

기름이 많아서 어쩌지 하고있을때

사장님께서 갑자기 식빵을 넣어서 기름 스며들게 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그래도 기름이 많았어요 엉엉

근데 맛있게 먹었어요 크크크크

 

여러분 여기는 좀 숨어있는 소곱창집이에요

활성화되어있는곳에 있는 아니여서 지나가다 우연히 본곳인데

양도 푸짐하고 끝까지 다 꾸워주시고 반찬들도 맛있고 좋게 먹었던 곳입니다!

무엇보다 한우소곱창 집들에 비해 가격이 그나마 저렴했어요!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