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경기:부천시:부천역] 가격 저렴하고 인기있는 이유가 있는 맛난! "모퉁이갈매기"

by 라복치 2022. 3. 8.

안녕하세요 여러분 ㅠㅠ 

저요새 왜이렇게 아플까요 자전거 타고 손목 다치고

목감기 씨게 와가지고 약먹고 빌빌대다가 이제 왔어요ㅠㅠ 

진짜 맛있는 고기집 알아서 제가 소개 시켜드릴게요!

 

여러분 그런곳 아시죠 .. 항상 저자리에 새로운 점포가 생기면 망하는거

항상 망하는 자리 있잖아요. 근데 그곳에 "모퉁이 갈매기" 가 들어왔어요

 

근데 사람이 항상 많은거에요? 이상하게.. 원래같으면 곧 망해야하는데 (사장님죄송해염)

그래서 궁금해서 가봤어요 

 

근데 맛있고 굳이에요 소개시켜드릴게요!!

 

이렇게 모퉁이 갈매기 라고 보일거에요 크크

들어가면 넓진 않지만 테이블이 꾹꾹 들어가있어요!

 

갈매기살이 200g인데 만원이에요! 

저렴하죠 ? ? ? 

 

점심특선도 있구요!

 

[주문 메뉴]

마늘갈매기살 2개

소갈비살 1개

후식 비빔냉면 1개

점심특선: 차돌된장찌개 1개

계란찜 1개 추가

 

ㅋㅋㅋ 여기가 맛있긴 했나봐요

둘이서 좀 많이 먹었어요 ! 한번 봐주세요 ㅎㅎ

 

처음엔 이렇게 깔끔~ 하게 나온답니다

 

여러분 여기 양념게장 있어요ㅠㅠ 그리고 셀프코너에서 양념게장도 더 퍼올수 있어요!! 굳굳

근데 쫌 매워요.. 맵찔이 영지라는 양념이 맛있어서 30분 간격으로 한개씩 먹었어요 ㅋㅋㅋㅋ

 

고기랑 같이 먹을 상추겉절이랑 양파!!

 

쌈장은 갈매기살!, 소금은 소갈비살! 찍어 드시면됩니다~!

 

요기 계란찜 쫀맛!

엄청 부드럽고 몽골몽골한 맛있는 계란 찜이에요

하나는 서비스로 나와요 ! 

 

추가반찬은 셀프인데 가보면 기본으로 안주셨던 반찬도 있어요!

그래서 다른반찬 없나~? 하면서 가시면 됩니다!

 

왼쪽은 갈매기살 / 오른쪽은 소갈비살

 

노릇 노릇 ㅠㅠ 왼쪽은 갈매기살 / 오른쪽은 소갈비살

너무 맛있어요 ㅠㅠ

 

고기 먹는데 비냉이 빠질수 없죠.

비냉이랑 고기랑 같이 싸먹는거 국룰 아닙니까 ?

 

ㅇㅈ합니다.

 

요곤 점심 특선 판매하는 차돌 된찌에요! 

뭔가 엄청 맛있다는 아니였는데 왜 매력있었어요 ㅋㅋ

 

먼가 계속 먹게되는? 그래도 맛있긴해요

 

여기 되게 양도 많도 저렴하고 되게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구요 

영지라 이웃분들 근처 갈일 있으면 부천역 지하상가 14번 출구에서 가까우니까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안뇽히 계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