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경기:부천시:부천역] 야채/순대 돼지 곱창 맛있는 "왕십리곱창"

by 라복치 2022. 3. 30.

안녕하세요!

제가 사가정에 왕십리 곱창을 좋아하는데 체인점이 잖아요!

그래서 부천에 있는 왕십리 곱창을 방문해봤어요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시고 

맛도 있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소개시켜드릴게요 👍

 

외관은 이렇게 있습니다!

날씨 풀리고 코로나도 풀린다면.. 야외에서 먹어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이렇게 좌석은 그래도 넓은 편이에요~~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움움 저는 세트메뉴 참 좋다고 생각하는데

막국수는 살 많이 찔수 있으니까...

 

[주문 메뉴]

*2인세트

순대볶음

푸딩계란찜

볶음밥

 

입니다!!

요기 돼지막창 효능이 적혀있고 

막창 맛있다고 강조 하셨으나~? 저는 순대곱창이 떙겼어요~~ 꺆~~

 

소스는 이렇게 나와요

빨간소스(약간 초장 맛), 마요네즈, 콩가루

쌈장, 마늘

 

이렇게 있는데 저는 저 빨간소스가 정말 곱창이랑 넘 잘어울린다고 생각해서

왕십리 곱창을 좋아하는거랍니다 !!

 

양파 짱아찌 / 마요네즈콘

부추 / 꺳잎과 상추

 

여러분 양파 짱이찌 존맛!! 너무 맛나요

 

반찬은 셀프 입니다~

저기 있는 양파 짱아찌 제가 거의 먹은것같아요 ㅋㅋㅋ

 

자라란~ 기다리고 반찬 먹는 사이 순대곱창이 나왔어요

 

순대~와 곱창~ 어우 맛있어요

역시 야채곱창의 그 특유의 맛도 정말 중독이라니까요~~

 

그리고 계란찜이 정말 포슬포슬 부드러워요!

영지라 스타일~

 

곱창거의 다 먹고 야채밖에 안남았지만..

볶음밥 먹어야죠 ㅋㅋ 요기에 빨간 소스 해서 먹으면

더 자극적이고 맛나답니다!

 

오랜만에 글써서 죄책감이 많이 드네요..

이제 꾸준히 더 열심히! 쓰도록 노력할거에요!

좋은 정보 맛집 가져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