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서울:마포구:망원역] "아이라이크레드" 인테리어 예쁜 칵테일바&카페

by 라복치 2022. 3. 14.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가 한달전 부터 예약해 놓은 퍼스널컬러 분석가게가 

망원역에 있어서 잠시 망원역에 가게되었어요 ! 

 

지인이 아이라이크레드 라는 카페를 유투브에서 봤는데 

굉장히 괜찮았다! 라고 해서 걷고 또 걸어서 도착한 카페에요

 

너무 힘들었는데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이 있어서 소개 시켜드릴게요  ~! 💖

 

우선 외관 입니다 

사장님이 보이시는데 굉장히 친절하세요 

너무 젊으셔서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인줄 알았는데 지인이 사장님일껄..? 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부러운 사장님 ㅠㅠ

보니까 메뉴판이 아이패드? 여가지고 화질이 좀 안좋을수 있어요 ㅠㅠ

카페와 칵테일바 같이 하는거였는데 

 

티도 그렇고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좋았어요

 

[주문 메뉴]

아메리카노

아인슈패너

아포카토

로투스 티라미수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아포카토 나왔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와우 진짜 굳 맛있었어요

 

아포카토 동영상 투척 합니다!

 

아인슈패너 지인이 먹고 우와 ~ 거품이 너무 달라 완전 쫀쫀해 ~

하면서 저한테 속닥속닥 말하다가 사장님이 혹시 무슨 문제라도 있나요..?

하고 온 기억이 ㅋㅋㅋ 

 

문제 있으면 바로 조치 해주려는 사장님 센스 ~ 근데 맛있어서 속닥거렸다는점 !!

 

티라미수는 크림치즈에 로투스 과자가 있는거였어요

크림치즈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매장 내부 인테리어에요

되게 이쁘죠 

 

중요한건 사장님 노래 센스 대박이에요

노래가 너무 좋고 인테리어가 좋아서 그런지 아주 좋았어요!

 

지인이 사진 찍은 인스타용 사진

ㅋㅋㅋ 저보다 잘찍었네요.. 흠흠

 

딸기 귀엽죠 ㅋㅋ 잘라주셨어요

 

이렇게 망원동 좋은 카페를 다녀와봤어요!

여러분 카페도 좋지만 칵테일 먹으러 또또 가고 싶은 바입니다 ㅠㅠ

 

코로나 조심하세요!